본문 바로가기
채회장's 책 리뷰 & 자유글

자청 초사고 글쓰기 강의 미션 - 이런 마음으로 투어를 즐겁게 마칠 수 있는가?

by 채회장 2024. 1. 4.
728x90
반응형

주제 : 지금 본인에게 문제가 있는가?
          그것에 대해 글을 써보자. 반드시 긍정적으로 글쓰기를 끝내야 한다.

 

내일모레면 벼르고 벼르던 라자암팟 투어를 떠난다.

 

당연히 좋기도 하면서 마음 한편으로는 무겁기도 하다.

왜 이런 생각이 들까? 예전에는 그저 신나기만 했었는데 말이다.

 

본격적으로 부동산 임장을 하고 공부를 하면서 내 현재 환경과 부동산계에 있는 사람들의 세상은 너무나 다름을 느꼈다. 거의 차원을 넘어서는 느낌이다. 내가 하는 일 자체가 취미 생활을 즐기고 놀러 오는 사람을 상대로 하다 보니 더 그렇게 느껴질 수도 있다. 나 또한 노는 걸 좋아하고 그런 분위기도 좋아한다. 좋아하지 않았다면 일로 하지도 않겠지만.

 

부동산 공부를 함께 하는 사람들과 내 원래 환경의 사람들을 보면 괴리감이 크다. 그래서인지 이번 투어는 즐거우면서도 내가 이러고 있어도 되는 건가 싶은 생각이 드는거 같다. 앞마당을 하나 더 만들어야 하는데!! 지금 돈도 부족하다면서 무슨 투어야!! 이런 생각들.

 

하지만 이미 결정한 사항이다. 라자암팟 투어 후에는 발리에서 재충전을 할 것이다. 이때 마냥 노는 것이 아니라 꾸준히 글쓰기를 하고 다음 임장지를 정해 사전 임보를 작성해 보자.

그럼 나는 놀면서도 꾸준히 성장하는 사람이 되는 것이다.

 

즐길 땐 마음껏 즐기고, 공부할 땐 집중해서 열심히 하자. 느리지만 멈추지는 말자.

 

나는 한 걸음씩 발전하는 템포형 천재다.

 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