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채회장's 부린이 스토리

월급쟁이부자들 월부닷컴 강의 찐후기 - 2023년 제일 잘한 일

by 채회장 2023. 12. 30.
728x90
반응형

월급쟁이부자들 월부닷컴 강의 후기

 

2023년이 하루밖에 남지 않았다.

한 해를 돌아보았을 때 가장 기억에 남는 일, 스스로 제일 잘했다고 여기는 일은 바로 월급쟁이부자들 강의를 들은 것이다.

 

목차

월급쟁이부자들을 선택한 이유

들은 강의 세 가지

 1. 너나위님의 저평가 아파트 찾는 법

 2.월급쟁이부자들 실전준비반

 3. 월급쟁이부자들 지방투자 기초반

 

이번 포스팅에서는 월급쟁이 부자들을 선택한 이유와 너나위님의 저평가 아파트 찾는 법 강의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다.


월급쟁이부자들을 선택한 이유

월급쟁이부자들(이하 월부)은 내가 부동산 경매에 관심을 가지면서부터 차차 자연스럽게 보게 된 유튜브 채널이다.

이게 시작이었다.

 

한창 부동산 관련 책을 찾아 읽던터라 너바나님의 '나는 부동산과 맞벌이한다' 너나위님의 '월급쟁이 부자로 은퇴하라' 도 접하게 되었다.

부동산 경매로만 소액투자가 가능한 게 아닌가 했었는데, 책을 읽다 보니 꼭 경매가 아니어도 소액 투자가 가능했다.

 

그렇게 자연스럽게 책과 유튜브를 접하던 나는 월부 튜터들의 진정성을 느꼈는데, 특히 '구해줘 월부'에서 보면 나 또한 사연을 보내고 상담을 받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.

 

* 구해줘 월부는 시청자들이 각자 처한 상황과 고민에 대해 사연을 보낸다. 채택된 사연자는 재태크 상담을 받을 수 있는데 유튜브를 통해서는 제한적인 내용만 공개되지만 나중에 구체적인 정보를 받는 것으로 알고 있다.(단지 추천 등)

 

어느정도 신뢰가 쌓인 나는 강의도 들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.

너나위님의 특강을 시작으로 정규 수업 두 가지를 들었는데 각 강의에 대해 간략하게 후기를 남겨보려고 한다.

 

들은 강의 세 가지

 

1. 너나위님의 저평가 아파트 찾는법

현재 이 강의는 '부동산으로 부자되는 공식'으로 강의명이 바뀌었다.

이 강의는 다음 정규강의를 듣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.

 

처음 이 강의를 선택한 이유는 다음과 같다.

부동산 경매로 싸게 사야하는 것은 알겠다.
그런데, 이 가격이 싼 거 맞아?

 

 

부동산 경매든, 갭투자든, 싸게 사는 것이 중요하다.

그런데 이 가격이 저평가되어서 싼건지 가치가 낮아서 싼건지 도통 알 수가 없었다.

 

그래서 이 강의를 듣게 되었다.

저평가 아파트를 찾는 것의 중요성과 찾기 위해 우리가 해야할 것.

개인별 투자금과 투자 상황에 따라 어떤 로드맵으로 갈 것인지.

이 월부닷컴 강의를 통해 위와 같은 것들을 해결할 수 있었다.

 

그리고 나는 구체적인 방법이 궁금해졌다.

 

고려해야 하는 것들은 알겠고 부릉부릉 시동은 걸렸는데, 이게 맞는건지 아리송했다.

그래서 다음 수업을 들었다.

 

 - 월급쟁이부자들 실전준비반

 - 월급쟁이부자들 지방투자 기초반

 

첫 정규강의 수업을 들으면서 정말 큰 충격을 받았었다.

특히 실전준비반!!

Coming soon:)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