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채회장's 사업 스토리

타이탄의 도구들 따라하기

by 채회장 2022. 8. 21.
728x90
반응형

#1 토니가 제시하는 3가지 방법

 

첫째, 호흡하며 걷기

- 3분 동안 걸으며 코로 4번 짧게 숨을 들이쉬었다가 입으로 4번 짧게 내뱉는 호흡을 연습하기.

내 안의 긍정적인 감정들을 깨우기 위한 방법

 

둘째, 3가지 사실에 감사하기

- 얼굴을 스치는 바람, 구름의 그림자처럼 작고 부드럽고 단순한 것을 골라 감사하기.

그런 다음 그 감사의 마음이 영혼을 가득 채우게 이끈다. 

그러면 내 안의 어떤 큰 힘이 내 몸과 마음, 감정, 대인 관계, 금전 문제 등 모든 일을 치유해 주는 걸 느끼게 된다.

 

셋째, 내가 꼭 해내리라고 결심한 일 3가지. 또는 성공을 위한 3가지 꿈에 정신을 집중하기.

 

이 세 가지는 10분이 채 되지 않는 시간으로 내면의 깊은 평화를 얻을 수 있는 지혜로운 방법을 얻게 된다.

어떤 일을 하는 데 10분의 시간도 내지 못하는 사람은 결국 그 일을 하는 데 10시간을 써도 하지 못하게 된다.

 

#2. 3가지 사실에 감사하기

- 오늘 모든 사람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다이빙을 마치고 돌아왔다.

- 몸이 조금 좋지 않았지만 한숨 자고 나니 개운해졌다.

- 오늘 읽은 책의 구절이 나의 긍정적인 힘을 더 키워주었다.

 

#3. 내가 결심한 일 3가지

- 매출은 적지만 구매대행업을 포기하지 않는다.

책에서 말하길, '퇴장만 하지 않으면 반드시 누군가가 나를 기어이, 본다.'라고 한다.

이제는 키보드를 치는 손가락이 아플 지경이다. 포기만 하지 말자

 

- 부동산 경매를 손에서 놓지 않는다.

9월에 명도를 끝내고 10월까지 매도하고, 이후 경매 물건을 끊임없이 찾아본다.

 

- 5년 후, 자산 10억을 이룬다.

 

#4. 조금 더 명확히 하자

티스토리를 시작한 것은 나의 사업과 투자 일기를 쓰기 위한 것이었는데,

사진을 찾고 광고 등을 달면서 불필요한 시간이 많이 소모된 거 같다.

이제는 목적에 맞게 나의 생각과 남기고 싶은 경험 등을 위주로 운영해 나가려 한다.

 

화이팅. 

 

댓글